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144건, 현재페이지 13/15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24 | 고척돔 카드 분실 문의드립니다 | 2022.12.03 | 답변완료 | 2712 |
23 | 고척돔 수영장 운영 정상화를 요청합니다. | 2022.12.01 | 답변완료 | 4278 |
22 | 수영장 운영관련 | 2022.11.07 | 답변완료 | 2892 |
21 | 고척휠체어석 문의요 | 2022.10.24 | 답변완료 | 3176 |
20 | 고척체육센터 운영시간 연장 건의 | 2022.10.21 | 답변완료 | 2738 |
19 | 어린이도 서울의 시민입니다. | 2022.09.14 | 답변완료 | 3122 |
18 | 고척체육센터 수영장 운영 관련 | 2022.09.07 | 답변완료 | 4203 |
17 | 고척돔 분실물문ㅇ디 | 2022.08.31 | 답변완료 | 3718 |
16 | 올스타전 & 음악행사등 적극 유치하려는 노력이 있어야? | 2022.08.28 | 답변완료 | 3219 |
15 | 고척돔 카드 분실 | 2022.08.24 | 답변완료 | 3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