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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따릉이 시스템 오류로 인한 지연증명서 발급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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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공자전거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9.7일 오전 8:30~9:00 사이 발생한 따릉이 오류 사태로 회사에 지각을 증빙할 지연확인증 발급을 요청드립니다. (따릉이 홈페이지에 공식적으로 오류공지가 게시됨.) 따릉이는 이제 엄연한 서울시 대중교통 수단으로 자리잡았으며, 서울시 대중교통의 사각지대 통행을 위한 필수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전역상에 발생한 전산 오류로 인한 피해를 공식적으로 증빙하기 위한 간편지연확인증을 요청드리오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 발급중인 지하철 간편지연증명서를 첨부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따릉이 시스템 오류로 인한 지연증명서 발급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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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공공자전거운영처 | 처리담당자 | 신용섭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9.1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먼저, 9월 7일 통신 장애 발생으로 인하여 일정시간 ‘따릉이 앱’의 접속 장애가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향후, 동일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운영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요청하신 증명서를 첨부하여 보내 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2290-4617)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023. 9. 11.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오 정 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