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원본부 작성자 남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번호로 검색하니 다음과 같이 되어 있어서
그냥 제목에는 여성분이라고 적었습니다.
담당부서 :기획조정실담당팀 :창의성과팀전화 :02-2290-6114
그리고 민원 분야 선택도 임의로 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7월 11일에 도로 안전 관련하여
이 게시판에 건의 글을 남겼었고
12일에 답변을 받았던 민원인입니다.

당일에는 몰랐는데,
오늘 전화 내역을 봤더니
당시 전화를 총 네 차례나 해주셨더라고요.

(기존에 답변 연락을 이메일 답변으로 선택해 놨었고
이메일 답변에 그 도로가 여기 관할이 아니라고 되어 있어서
전화까지 받을 줄은 몰랐었습니다.)

아무튼 저였더라면 아예 전화하지 않거나
세 번 전화하고 끝냈을 텐데,
관할하는 구역에서 발생한 민원이 아님에도
본인의 일처럼 여기고 저와 직접 전화해서 상황을 알려주신 점 감사합니다.

건의 글을 쓸 때까지만 해도
'담당자님께서 알아서 잘하실 텐데, 괜히 이런 글을 쓰는 게 아닐까." 등을 생각했었는데
제 건의를 검토해 주신다고 해서 감사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이런 글에 또 전화가 오길 바라진 않지만요. ㅎ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월 12일 2290-6114번 여성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기획조정실 처리담당자 안진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 있었던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저희부서 소속 직원에 대한 칭찬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VOC가 공단 관할이 아니다보니 이러한 내용을 유선으로 전달드리고자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한 것이며, 앞으로도 모든 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담당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2290-7133,안진우 과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7월 16일

기획조정실장 이 수 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