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직원칭찬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복정역정기주차관리 담당자님과
2290-6537 담당과장님 감사인사드립니다 매달 공영주차장 정기권신청 신청고객입니다 깜빡하고 12월 주차권신청을 놓쳤는데 담당자두분께서 아주친절하게 절차안내등을 해주셔서 수월하게마무리했습니다 친절함에 너무 감동받아서 글남겨드립니다 꼭꼭 고과도챙겨주시고 칭찬마일리지도 누적해주세요 두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
제목 | [RE]직원칭찬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현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2.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과 관련하여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복정역 공영주차장 정기권 담당자 칭찬”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부서 직원과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신 점 감사드리며, 관련 내용 해당 직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공단 CS 관련 포상 기회가 있을 시 시민님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주차시설운영처 전 직원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3.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