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부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상품 품질 불량 | ||
---|---|---|---|
민원분야 | 월드컵경기장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K리그 혹은 FA컵(코리아컵) FC서울 홈경기 시 경기장 내부에서 운영하는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이 저열한 수준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맥주를 단 한번도 시원하게 해서 파는 경우를 보지 못했습니다. 첨부 사진을 보면, 저게 맥주로 보이는지, 아이스크림으로 보이시는지요? 사진은 어제(6월 19일) 코리아컵 경기 전 촬영한 것입니다. 직원에게 항의하니 '어쩔 수가 없다'고 합니다. 한국이 후진국도 아닌데, 편의점에 대형 냉장고, 혹은 냉동고 준비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입니까? 돈은 돈대로 받으면서(외부보다 더 비싼 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게 제대로 된 상술인가요? 이용할 때 마다 아주 불쾌합니다. 직원들도 너무 불친절해요. 공단에서는 돈만 받고 서비스와 상품의 품질은 관리 감독 안하는 건가요? 이런 게 직무 유기입니다. |
제목 | [RE]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부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상품 품질 불량 | ||
---|---|---|---|
처리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승훈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6.2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주신데 대하여 감사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GS25편의점 서비스 및 판매상품 품질 관련 불편”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내부 편의점 상품 품질 관련하여 운영업체 측에 품질 향상을 권고하였고, 위생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요청하여 시민님께서 보다 즐거운 경기장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해당 업체에서도 품질 및 서비스 관리를 철저히 하여 이와 같은 일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기로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02-2128-2978)에게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06. 21. 서울시설공단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김 동 수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