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5월21일 휘경동삼육서울병원에서 면목동장수당한의원에가는콜 접수할때 권서희상담원님께서 접수해주셨는데
출발지가 잘못되있어서 다시전화했는데 임수빈상담원님께서 전화를받으셔서 저는 출발지를 휘경동삼육서울병원이라고 말씀드린것같으데 출발지가 회기동경희의료원으로되있네요?하니까 임수빈상담원님께서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라고하시면서 확인하고 출발지를 수정해드리겠습니다. 라고말하시고 임수빈상담원께서 15884388번호로전화하셔서 확인하고바로처리했고 접수시 저희가 접수해드릴때 착오가있어던것같습니다. 라고 말해주시고 친철히 안내해주셔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2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상담원이 접수할 때 출발지가 잘못된 부분에 대해 시민님께 사과드리고 출발지를 수정하는 등 친절하게 대처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5.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