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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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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6 야간 주차근무자 갑질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제가 양말을 납품하기 위해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납품을 하고 있었습니다. 근대 심장웅 근무자님께서 차를 앞으로 옮겨달라 하시길래 납품하고 있어서 옮기기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더니 본인 통제에 따르라며 압박을 하고 여기 담당자라며 일을 하고 있는 대 계속 오셔서 통제에 따르라고 했습니다.
저는 주차공간에 돈을 내면서 주차를 하였기에 이런 상황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담당자분께서 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 청계6 야간 주차근무자 갑질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2.02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 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111-0093)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청마개발 주식회사>에서 위탁운영 중인 청계6(신평화)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공영주차장은 신평화시장 앞에 위치한 주차장으로 시장 화물을 지게로 옮기는 일이 빈번하여 시장 측에서 지게로 옮길 때 차량 사이로 이동하는 경우가 발생할 때를 대비하여 주차 중인 차량의 간격을 충분히 유지해달라는 요청을 하여, 주차장 근무자가 시민님께 그와 같은 안내를 드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운영 업체는 주차장 근무자에게 친절교육 등을 통해 공영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이용 시민들이 만족할 만한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며, 그럼에도 주차장 근무자의 불친절 언행으로 인해 시민님께서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사과드립니다. 이런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업체를 통해 주차장 근무자의 불친절한 업무 태도에 대해서 해당 사항을 즉각 시정할 것을 지시하였으며, 차후 이용 시민들이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친절한 시민응대 등 근무자에 대한 기본 소양 교육이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선임(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0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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