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직원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한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고척스카이돔 야외 광장을 야경과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모처럼 아들과 함께 나왔다가 벤치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면서 이야기 도중 핸드폰이 벤치 나무 틈 사이로 빠져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스카이돔 사무실을 찾아갔으나 위치를 알 수 없어서 화장실 앞에서 직원 호출하여 사정을 이야기 했더니, 직원분이 전동 드라이버를 가지고 오셔서 핸드폰을 꺼낼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차례 성함을 물어보았지만, 알려주지 않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 칭찬하고자 합니다. 시민의 불편 사항을 신속히 처리해 주신 직원을 칭찬합니다. (8월 7일 21~22시 근무 직원) 감사합니다. |
제목 | [RE]직원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지민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8.0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척스카이돔과 관련하여, 소중한 시간을 내어 직원 칭찬의 글을 적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당시 당직자로 근무하고 있었던 시설팀 ‘이OO 대리’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시민님께서 적어주신 칭찬의 글이 이OO 대리를 비롯한 저희 고척스카이돔 전직원에게 앞으로 더욱 노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 김지민 차장(02-2128-233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의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8. 9.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