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동물복지팀 여러분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배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제가 시민의 소리에 맹수과를 비롯 특히 관람객들이 많고 소음이 심한 뱅갈호랑이에 대한 관람에티켓 추가 설치 제안과
또 뱅갈호랑이 온새가 조금이라도 편히 지낼 수 있도록 낮잠도 자고 밑에서 비도 피할 수 있게끔 평상 설치건을 제안했었습니다. 사실 제안을 하면서 빠른 시일내 제안을 들어주시려나 반신반의 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점에 동물복지팀에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입니다. 제 두가지 제안을 들어주셔서 진심 감사의 마음을 동물복지팀 변재명 대리님,최우혁 선임께 전합니다. 여러가지 고충이 있으셨을텐데 동물들을 위해 신속히 제 건의를 받아주신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하며 서울시?공단 동물복지팀 화이팅입니다~!!!!!!!!!!!!!!!!!!!!!!!!!!!!!!!!!!!!!!!! |
제목 | [RE]동물복지팀 여러분 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최우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21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민원 수용 결과에 따른 동물복지팀 칭찬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 수용 및 처리 결과에 만족하셔서 다행스럽습니다. 맹수마을 직원 및 동물복지팀에게 귀하의 칭찬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시민분들의 칭찬은 직원들에게 힘이 되고 있습니다. 동물복지팀뿐만 아니라 대공원 전 직원이 민원 수용 및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시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어린이대공원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복지팀 최우혁 선임(☎02-450-9368)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21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