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개화산 엄희석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신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김포에서 서울로 출근할때 전철타기는 정말 몸싸움 자체 입니다. 그래서 저희 아이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하루에 2만 원이 넘는 주차요금을 감당하기 힘들어서 개화산 공영주차장 등록을 하려고 하다 보니 나이 들어서 처음 신청하는 거라서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전화해서 문의하였는데 엄희건 주임님과 통화가 되었습니다.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몰라서 질문을 못 하는 내용까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였습니다. 바로 녹색 결제 부분까지 설명을 듣고 전화를 끊었는데 다시 전화를 주셨습니다. 홈페이지 참여 알림에 자세한 내용이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5분 안에 끝나니 서둘러야 한다면서 내용을 잘 보고 신청하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너무 감사해서 성함을 여쭈어 보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 정말 어렵고 스트레스네요 서버 접속도 안 되고 .... 엄희건 주임님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서버는 접속하기 정말 힘들고 어렵네요 ~~~ |
제목 | [RE]개화산 엄희석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우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7.20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접수번호 A202307-0059)은 “개화역 근무자 엄희건님 고객응대 칭찬”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개화역 공영주차장 직원의 응대태도와 관련하여 칭찬 남겨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가.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관련내용을 전달하겠으며, 향후 공단 CS 관련 포상 기회가 있을 시 해당 사례 반영하겠습니다. 나. 앞으로도 시민분들께서 더욱 더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 서울시 개화역 공영주차장은 정기권 신청자가 많아 월 260대의 정기권 판매를 하고 있음에도 경쟁이 치열하여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최우철, 02-2290-6424)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7. 19.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