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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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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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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예약 시 개선점 요청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황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서비스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콜택시 배차 시, 기존 대기번호와 함께 예상대기시간 및 지연시간이 안내되었으면 합니다.
어플에도 기본적으로 표시되고, 카카오톡이나 SMS 등 선택 여부에 따라 알림이 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대기번호가 있다고 하더라도, 유동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상황을 대비하기가 곤란한 적이 많았습니다.
꼭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예약 시 개선점 요청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9.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대기시간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고객님의 이용편의 증진을 위하여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콜 신청을 할 수 있고 예상대기시간(1시간 이내 배차된 평균배차대기시간) 및 배차 후 배차된 차량 위치와 픽업시간 등을 제공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울장애인콜택시’를 검색해서 다운로드에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서울 장애인콜택시에서는 30분 및 1시간 차량 지연 발생시 안내문자가 발송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9.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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