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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고터 지하상가 D044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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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디피되어 있던 상품 밖에 없어 어쩔 수 없이 구매했습니다. 사고나서 3분 정도 지난 후 다른 사람들이 다 만지고 갔을 이유와 찝찝하여 환불을 하러 갔습니다.
단순변심으로 환불이 안된다는건 제 실수니 그냥 가려했습니다. 하지만 주인의 태도가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살때는 웃으면서 대했던 태도가 물어보러만 갔을때 바로 코 앞에 있는 손님 무시하며 쳐다도 안보고 “제가 떠밀어서 샀나요?”라며 콧웃음을 치고 어쩌라는 식으로 무안주며 무시하였습니다. 앞에 있던 1-2분의 시간동안 쳐다도 안보며 무시를 하고 아래에서 그림만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앞에 사람이 있는데 무시를 하시냐 라고 이야기 하니 어쩌라는식으로 흘겨보더라구요. 기분 좋게 쇼핑하러 와서 굉장히 불쾌하게 가네요. 다른 사람들, 같이간 지인 앞에서 무안주고 대놓고 무시하신 부분에서 사과 받고 싶습니다. 어깨정도 오는 머리길이에 눈 크신 여자분으로 기억합니다. 고객대응에 신경에 꼭 좀 써주시기 바랍니다. |
제목 | [RE]고터 지하상가 D044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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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박인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6.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와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D044(A.story) 종사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 불친절 응대 와 태도에 관련한 내용을 수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점포 D044(A.story) 임차인(종사원) 친절·서비스교육과 계도를 시행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민님께 불편을 끼친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박인자 ☎02-2290-6536)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06. 0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