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매직스윙 직원 불친절합니다 .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오늘인 2024년 5월 18일 오후 7시경에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매직스윙을 이용하였는데 손님이 얘기하는데 못들은 척 일관하고 , 놀이기구 기준도 본인이 "안되는거알죠" 하며 앞전 아이 120센치 안되는데 들여보내고 .,
기준이 안되는거 말했더니 저한테 어디 누가 들어갔냐며 사람 병신바보 만들고 비아냥거리시고 불친절에 소리높여 얘기한 직원에 아직도 불쾌합니다. 놀이공원 수없이 다녀봤지만 직원은 비아냥되면서 갑질하는것 첨봤네요. 기준얘기하니 무슨말이냐며 ,바로앞에서 줄서면서 다 봤는데 바보 만드는거 한순간이셨네요. 불쾌하여 적어봅니다 . |
제목 | [RE]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매직스윙 직원 불친절합니다 .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21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405-0077)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놀이동산 매직스윙 운행 중 직원 불친절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놀이동산 이용 중 근무직원의 미흡한 응대태도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 재실시를 권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향후 전체 근무직원 교육 시 사례전파를 통해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차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4년 5월 21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