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9다6783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9다6783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배차된 기사님 뵈니 너무 반가웠고, 여전히 친절하시고 이용자를 배려하신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으로 목적지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힘든일을 하시다보면 얼굴붉히고 마음상하는 일도 생길수 있으실텐데 기사님은 정말 즐겁고 감사한마음으로 일하시는분이란게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덕분에 하루를 또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기사님. 여름더위에 건강하시고 안전한 운행과 피곤하지않으시도록 매너좋은 이용자들 ??많이 만나시길 기도할게요 오늘도 좋은날 안전한 날 되세요!!♡^^♡ |
제목 | [RE]79다6783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0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5일(금)에 배차된 운전원이 여전히 친절히 대해주시고 고객을 배려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