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왕차고지 74노9157 기사님께 전해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미처 기사님 성함은 여쭙지 못했는데요.
전일 7시 차량을 예약했었는데,늘 그랬듯이 해당 시간 출근차량을 탈 수 없을거라 예단하고 준비를 하던 중에 차량 연결이 되었어요.
준비를 다하지 못해 당황하던 차에 기사님께서 사정을 양해해 주시고 배려해 주신 덕분에 차근차근 마무리 준비를 끝내고 무사히 목적지까지 잘 올 수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여러사정 얘기들이 마땅치 않으셨을 수도 있을텐데 도착까지 친절하게 배려해 주심에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께 감사인사를 전해 주세요.
더불어.항상 친절함의 모범이 되어 주시는 천왕차고지 기사님들께도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천왕차고지 74노9157 기사님께 전해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25일(화)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객의 사정을 이해하고 기다려주시고 무사히 목적지까지 운행해주신 점과 항상 친절한 천왕차고지 기사님들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과 차고지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