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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놀이공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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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지난주 평일 조카와 함께 놀이동산 이용후 쓸까말까 많이 망설이다 글 남깁니다. 평일에는 이용객들이 많이 없어서 직원한분이 세개의 놀이기구의 동선을 돌며 움직이시더라구요. 바로 탈줄 알었던 어린이들이 영문도 모른채 발만 동동 구르고 멀리서 지켜보니 직원분께 질문하던 제 조카는 오히려 주눅이 들었었지만 (무반응으로 대응하심) 다른 고객분들의 항의도 많고 어쨌던 저분이 무슨 잘못인가 회사 잘못이지 날도 더운데 !하며 조카에게는 잘 설명해주고 나쁜기억 갖게 해주시 싫어 잘 이해시켜주려 했지만 앞으로도 어린 고객들에게 이렇게 대하시면 별로 좋은 모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주말에 비하면 물론 5-10분 충분히 기다리는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입장하려는 찰나 당연한듯 좀더 기다려야 한다는 한마디 말도없이 되려 아무 잘못없는 어린이 고객이 눈치보이게 하는 게 당연히 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제목 | [RE]놀이공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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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8.30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8-013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내 놀이기구 운영과 관련하여 근무인원 부족으로 인한 지연운행과, 그 과정에서 발생한 직원의 응대태도와 관련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운영업체에 확인 결과, 당일 근무인원 부족으로 인하여 한명의 직원이 여러 놀이기구를 번갈아가며 운행하는 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하였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놀이동산 운영사 측은 공원 입장인원 및 날씨(예측치 못한 강우 등) 변화로 인하여 근무인원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나, 이와 같은 운영업체측 사정으로 공원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불편을 겪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나. 직원의 응대태도와 관련, 말씀하신 사항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운영업체에 CS 특별교육 실시를 권고하였고,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조치하였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8월 30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