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211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주말 병원을 가기 위해 콜택시를 접수 후 창밖으로 비가 내리는 것을 보며 휠체어에 빗물이 들어가면 어떡하나 걱 정이 먼저 앞섰습니다. 그러나 걱정은 기우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병원에 도착 후 까지 계속 내리는 비를 피해 차를 안전한 곳으로 정차 후 휠체어에 비가 맞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비가 오면 우산을 쓸 수 없는 저로서는 이런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됩니다. |
제목 | [RE]71우8211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22일(토)에 배차된 운전원이 비를 맞지 않을 수 있도록 승하차에 특별히 신경써서 배려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