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CCTV 나무가 가림 | ||
---|---|---|---|
민원분야 | 교통정보시스템 | 작성자 | 금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제목대로 cctv를 보아도 나무에 가려져
아무런 정보고 얻을 수 없습니다. |
제목 | [RE]CCTV 나무가 가림 | ||
---|---|---|---|
처리부서 | 교통정보처 | 처리담당자 | 최종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9.0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건의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저희 관리 시설(CCTV)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제보해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귀하의 건의 내용은 "가로수로 인한 일부 차선 가림 현상"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제보해주신 올림픽대로 성산 ~ 양화 CCTV에 대해 9.06(화) 08:30분경에 점검을 실시하였고, 즉시 조치 완료하여 현재 정상적으로 영상정보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희 교통관리센터에서는 CCTV 송출상태 점검을 강화하여 시설물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교통정보처 시설팀 최종원(02-2290-68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6일 서울시설공단 교통정보처장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