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고투몰 관리공단소속 김광수 미화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조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고투몰 (02-535-8185) 서울시관리공단의 친절한 대응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7월 13일에 저희집 초등학생이 고투몰에서 놀다가 책대여점에서 빌린 보조가방을 분실했습니다. 비록 작은 물건일지라도, 이 보조가방 안에는 각기 다른 전집에서 한 권씩 대여한 책들이 들어있었기에 보상비가 만만치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이미 분실후 며칠이 지난상태라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오늘 전화받으신 김광수 담당자님께서 분실물센터를 경유하여 재활용센터 소각장까지 철저하게 확인해주신 덕분에 구사일생으로 책을 다시 찾을 수 있었습니다.이에 학부모인 저는 정말 감사드리며, 소정의 사례도 극구 사양하셔서 이렇게라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고투몰을 믿고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고투몰 관리공단소속 김광수 미화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도훈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1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년 7월 13일 터미널지하도상가에서 시민님께서 분실하신 물건을, 저희 직원이 재활용센터 소각장까지 확인하여 잘 찾아주신 점에 대해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말씀은 직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김도훈 ☎ 02-2290-6536)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2024. 7. 1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