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카드기기(단말기)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다시문의합니다 장애인콜택시모두다카드을 천천히여러번되도 않되서기사한데주어서요금을 지불합니다 저는 주로신한은행체크카드사용합니다 장애인콜택시기사분에 게외않되는 지물어보면모든 기사가모른다고 하는 데외A/S않하야고 하면아무런 답변이없습니다 빨리점검해서 불편이없도록해주세요 |
제목 | [RE]카드기기(단말기)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8.2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차량 2열에 카드결제기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에 교통카드 기능 여부 확인은 티머니 표시가 있거나 카드 뒤쪽에 후불교통카드라고 표시되어 있어야 교통카드를 결제기에 댐으로써 결제가 가능합니다. 시민님께서 가지고 계신 카드가 위의 방법으로 교통카드로 확인됨에도 불구하고 장애인콜택시 전 차량에서 카드결제기에 카드를 태그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 카드 내 교통카드 칩이 손상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교통카드 기능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 신한카드사 고객센터(1544-7000)에 문의하여 교통카드 기능 추가 또는 카드 재발급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8.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