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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모험의 나라 편의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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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전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독과점이니 비싼 금액까지는
어쩔수 없더라도 카운터 여직원이 줄 서있는 사람들 세워놓고 계란, 소세지, 비닐 던져가며 손님이랑 욕하고 싸우는 모습에 아이들 데리고 온 부모로서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그 이전 제가 계산할때도 아이들에게 함부로 말하고 어른인 제게도 반말하며 사장에게 말하라고 소리치더니 점장님께 말하려던 그 순간 계산하면서 중국인에게 "코로나! 우한폐렴! 중국 꺼져" 라고 소리치며 소세지 던지는 모습까지 다 보신 사장님도 이렇다 할 처리없이 지켜만 보고 있었습니다 무개념 영상으로 떠돌법한 어이없는 광경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도 너무 부끄러운 행동을 100주년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대공원에 와서 아이들과 함께 보게되었네요 직영이라면 당연히 시정되어야 할것이고 임대라 하더라도 몰상식할 정도의 직원의 행동에 불쾌하고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처리 바라며 민원 신청합니다 |
제목 | [RE]모험의 나라 편의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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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5.0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신 공원에서 입점업체 종업원의 부적절한 언행 및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본 결과, 해당 사건은 이용 고객의 폭언 및 계란을 종업원에게 집어던지는 폭력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종업원이 감정이 격해져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민님께 반말을 하거나 소리를 친 점, 중국인 꺼져 등 비하 발언을 한 점은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며, 이에 따라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해당 업체에 직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즉각 시행토록 하여 조치하였고, 추가로 해당 사례를 입점업체 직원 전원에 전파토록 하여 유사한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였습니다. 이와 별도로 해당 사례를 분기별 입점업체 간담회 때 다른 입점업체 운영자에게도 교육 사례로 전파하여 시민님들께서 공원 내 편의시설 이용 시 불쾌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2년 5월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