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마포유수지주차장 일반 이용자 결제단말기 위 캐노피 설치요청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귀 공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마포유수지 공영주차장을 자주 이용하는 이용객으로 불편사항이 있어 개선요청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곳 주차장은 첨부사진과 같이 입구 1면과 출구 2면으로 되어 있으나 출구 1면은 아직 캐노피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지금 같은 장마철과 폭우에 카드결제단말기가 노상에 노출되어 있고 이용자들이 창문을 열거나 문을 열고 결제를 하고자 할때 쏟아지는 빗줄기를 팔과 몸으로 다 받아야 결제를 할수 있는 구조 입니다. 이에 첨부파일과 같이 결제시 이용자를 보호할 수 있는 캐노피 설치를 빠른 시간에 설치해 많은 이용자들이 비나 눈으로부터 보호받으며 결제할 수 있게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최OO배상 |
제목 | 마포유수지 공영주차장 캐노피 설치요청에 대한 답변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성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7.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마포유수지 공영주차장 캐노피 설치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먼저, 시설물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나. 해당 구간은 캐노피 설치가 추진 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다만, 해당 구간의 폭이 협소하여 별도의 캐노피 제작 작업으로 인해 설치완료에 시일이 소요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설물 이용과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장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김성희,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7.14.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