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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5/21 어린이대공원 오후 4시경 정문 주차장 안내요원의 태도에 대하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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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5/21 어린이대공원 방문을 하였고 정문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인도를 지나가야하는 상황에서
반대쪽에서 사람이 지나가는 상황이라 들어가지않고 차를 멈추었고 주차를 안내하던 분이 왜 안들어가고 차를 멈추냐며 저에게 어필을하였고 창문을 열고 사람이 지나가는데 그럼 지나가냐 물어보았지만 차가 길게 서있는데 답답하게 운전한다며 저에게 뭐라 하여 차를 주차 후 안내하시던분에게 찾아가 이야기를 다시 하였으나 사과는없었고 주변 안내요원도 저에게 자리를 비키라 하고 주말이고 차량도많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많았으나 주차요원이 차량을 먼저 통과시키는게 맞습니까? 사람이 지나가는데요 사람을 치고 지나가라는건지 물었으나 끝내 제대로된 답을 못들었습니다 요원팀? 쪽에 문의를 넣었으나 제대로된 조치가 될지 몰라 글을 남깁니다 |
제목 | [RE]5/21 어린이대공원 오후 4시경 정문 주차장 안내요원의 태도에 대하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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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이동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2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305-0120)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정문주차장 주차관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태도 개선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주차관리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쾌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공원은 시민님의 민원을 접수 받은 직후, 현장 CCTV를 통해 당시 상황을 확인했으며, 주차관리 직원의 통제 및 시민 응대태도가 부적절하였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주차장 운영업체에 보행자 안전을 고려하여 입출차 차량을 통제해줄 것을 요청하는 한편, 해당 근무직원의 부적절한 응대 태도 개선을 위해 주의, 경고 조치와 함께, 주차관리 전 직원에 대한 사례 전파와 CS 교육을 실시하여 재발방지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강력히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공원은 주차장 관리업체 및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 수준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이러한 개선 요구가 제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나들이를 계획하며 공원을 방문하셨을 텐데, 불쾌함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이동희(☎ 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2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