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기사님 너무 불친절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71우8167 기사님 너무 불친절해요 전화통화하실때도 그러시고 도착하고 내릴때에도 인사했는데 대꾸도안하시고 기사님이 이래도 됩니까.. |
제목 | [RE]기사님 너무 불친절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1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는 2024년 5월 16일(목) 10시에 해당 차량에 배차되어, 10시 17분에 승차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확인 결과, 해당 운전원은 해당콜의 목적지 부근에서 시민님의 희망 하차지점까지 이동해서 하차를 해주는 등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으나, 하차 시 시민님께서 인사하신 것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 점 혜량하여 주시고, 저희 운전원은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및 시민님들께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5.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