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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신청자수 가 많아지면 전화도 앱도 다 안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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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현재 시각 기준으로 앱과 전화 모두가 잘 안됩니다.
전화는 전화 대기자 너무 많다고 하고 앱은 바로콜 접수 버튼 누르면 화면이 넘어가질 않습니다 둘다 되지않아서 웹페이지로 신청을 넣었는데 전화가 요즘 대기 시간이 너무 깁니다. 콜센터 직원을 더 늘리던지 해서 전화라도 대기시간 길지 않도록 해주세요 |
제목 | [RE]신청자수 가 많아지면 전화도 앱도 다 안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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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콜센터 전화 연결 어려움 및 앱 오류 불만”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건수가 연간 140만 건, 평일 기준으로는 일평균 5천 건에 달하고 있고 그 중 전화를 통한 콜접수 비율이 상당히 높아 상담원 전화 연결까지의 대기시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용희망자수가 폭증하는 출퇴근 시간대에는 전화 연결 대기시간이 더욱 지연될 수 있어, 문자(☎1588-4388) 접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등 다른 콜접수 방식을 이용하시면 비교적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앱 접수 오류와 관련하여, 해당 오류가 현재는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려우나, 말씀하신 오류가 재발하지 않도록 전산팀과 협의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비슷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전산 담당자(☎02-2290-4691)로 문의주시면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