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버려진 따릉이 | ||
---|---|---|---|
민원분야 | 공공자전거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버려진 따릉이 도림천밑에. 있는데. 치워주세요 |
제목 | [RE]버려진 따릉이 | ||
---|---|---|---|
처리부서 | 공공자전거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현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7.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14일 15시경 저희 담당자가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해당 자전거(36011)에 대하여 배송직원에게 회수요청 처리하였습니다. 아울러, 다산콜센터를 통하여서도 제보해주신 바, 처리결과에 대해서는 다산콜센터를 통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중한 제보 주신 바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른 제안사항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부서 민원총괄 담당자(이현석 ☎ 02-2290-4617)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7. 14.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이 수 영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