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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천왕역 환승주차장 환승할인 정산기 수리 또는 교체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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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전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천왕역 환승주차장에서 매일 환승할인을 적용해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천왕역에서 지하철 하차 후 주차장으로 연결되는 엘레베이터 앞에 환승할인적용 정산기기가 있습니다. 2월인가 3월부터 해당 기기가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하여 환승할인 적용이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차량 번호만 입력하고 환승한 교통카드를 대면 바로 적용되어 환승할인 적용하고 출차하기까지 5분도 소요되지 않았는데 거의 매일 오류가 발생하고 잘 적용되지 않아 매번 천왕역사 내 사무실로 다시 돌아가 환승이용확인증을 받아야하고 다시 주차장에 호출하여 일일히 환승할인을 적용받아야하는 것이 무척 번거로울 뿐만이 아니라 저는 다음 일정때문에 빠르게 출차해야하는데 주차장에서 낭비하는 시간 때문에 다음 일정에 차질을 겪은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또 주차장에 호출했을때 담당자가 누구냐에 따라 어떤 분은 앞뒤 설명 없이도 적용해주셔서 그나마 빨리 처리하고 출차가 가능한데 어떤 분은 앞뒤 상황을 하나하나 물어보시고 그래서 매일같이 너무 시간을 많이 낭비합니다. 고쳤다고 하는데도 지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보면 다 고쳐진게 아니겠지요. 제 교통카드의 문제일수도 있겠다 싶어 교통카드 종류 4가지를 바꿔가며 적용해봐도 안됩니다. 천왕역 직원분은 기후동행카드 발급 이후 프로그램같은게 꼬인것 같다고 하는데 빠르게 정상화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시민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겨주십시오 |
제목 | [RE]천왕역 환승주차장 환승할인 정산기 수리 또는 교체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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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우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천왕역 환승주차장 환승할인 정산기 잦은 고장” 지적 민원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 요청사항과 관련, 최근 기후동행카드 도입으로 인해 정산기 오류가 발생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기후동행카드는 지난 1월말부터 기후환경 변화에 대한 책임감을 실천하기 위하여 도입되었으며 현재 제도도입 초기로 기존의 공영주차장 환승할인과의 연동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점이 일부 발견되어 조치 중입니다. 해당 내용은 가능한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 중으로 5월 중순에는 조치가 완료 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부득이하게 개선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현재와 같이 별도의 대중교통 이용확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적하신 불편경험과 같은 동일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현장에서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최우철 과장, 02-2290-6424)에게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4.05.08.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