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이동권이보장이곳행복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매일 출근을 위해 12시19분쯤 골을부릅니다 어제도 똑같이 그시간에 콜을 부르고 줄근준비를 마치고 콜 올시간을 기다렷는대 드디어 잡혓다는 앱으로 문자가 뜨고 몃분이 지나도 전화가 오지않아 기사님
에게전화를 걸었지만 받지를 않더군요 그래서 콜센태에전화를 걸었더니 기사님에게 연락해보구 연락을 주시겠다는말을든고 저는 출근이늦어서 그때약 ?에 전동 수쿠터를 타고 회사로 향하는 길에 기사님에게 전화가왔습니다
근대 저에게 배차되었던차가 수리중일라는답 변을 든게되었습니다
기사님은 센터에 책임
이라고 하시고 센터에서는 기사님 책임 이라고 핑계들만하시고책임 전가를 하시느라바쁘시더군요
그럼 저는 누구에게 탓을할까요?
잘못을 한 사람에게
사과를받고싶다고 했더니 아직까지 아무런
말이없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이동권이보장이곳행복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5.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5.24.(수)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차량은 정비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차량 운전원이 센터에 연락하여 차량 배차 목록에서 제외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시스템과 운전원을 통해 확인해 본 결과, 해당 차량의 휠체어 슬로프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수리 점검을 위하여 수리업체에 맡겨진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이러한 정비 내용을 즉각적으로 센터로 연락하여 차량 배차가 되지 않도록 했어야 했는데 이 부분이 늦어져 자동배차가 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미흡하게 대응하였고 해당 절차를 누락하여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해당 운전원이 소속된 사무소에서 미흡한 안내에 주의 조치하였고 이용고객에게 보다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아울러, 전체 운전원 교육시 해당 사례를 공유하여 해당 절차를 누락하여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