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잠실역지하상가 여자화장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결론부터말씀드릴게요.
"겁나더러워요,청소안해?"등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하는말입니다.
변기역류는기본 쓸수있는화장실 몇칸없음.바닥은 쓰레기장... 개선해주신다면서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잠실역지하상가 여자화장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잠실역지하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상가 내 화장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는 잠실역지하상가 내 화장실 위생상태에 대한 개선요청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잠실역지하상가 화장실은 매일 06시부터 22시까지 근무자분들이 수시 점검하며 청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24시간 개방화장실로서, 근무자분이 상주하지 않는 시간대에는 간혹 주취자 등으로 인해 어지럽혀 지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말씀하신 불편사항을 해당 근무자들에게 전달하여, 청소 점검 시 조금 더 철저히 확인하고 정비하여 깨끗한 화장실 이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화장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2290-659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 04.2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박 효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