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척돔 2층 테이블석 좌석 수리 요청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3루 2층 테이블석
T16 구역 B열 11번 좌석 입니다.
의자가 약간 앞쪽으로 주저앉아서
앉아있음에도 꽤 불편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척돔 2층 테이블석 좌석 수리 요청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정홍권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4.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4-0024) ‘3루 2층 테이블석 T16구역 B열 11번 좌석 수리 요청’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하여 보수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도 시설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시설팀 담당자 정홍권(02-2128-2377)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4. 10.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김 진 규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