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 콜센타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장애인 콜센타 이용할때 온다콜는 꼭 전화로만 접수되기때문(오후4~)대기하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오늘은 온다콜8분 대기후 콜받고 기다리는데 온다콜 기사님이 오다가 취소했어요 그럼다시 콜센타 전화하니 또8분기다리고 온다콜받았어요 기사님기다리고 20~30분기다리다 차를 타야합니다.이럴때는 문자로 보내면 5분이번 접수가 될수있는데 하는생각에 급할때는 문자접수도 받았으면 합니다. |
제목 | [RE]장애인 콜센타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티머니 온다 문자접수 건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티머니 온다 바우처 택시의 콜접수는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전화로만 받고 있고, 그 외 경로로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문자 접수도 허용하는 방안에 대하여 검토하였으나,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건수가 연간 140만 건, 평일 기준으로는 일평균 5천 건에 달하고 있고, 앱을 통한 콜접수를 병행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한 콜접수 비율이 높아 상담원들의 업무가 과중한 상황에서, 티머니 온다 바우처 택시의 문자 접수까지 받게 되면 상담원들의 업무 부담이 더욱 가중되어 실질적으로 문자 접수 허용으로 인한 접수 대기시간의 감축효과가 크게 나타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민님의 건의사항은 수용하기 어렵사오니 양해의 말씀을 구하겠습니다. 다만, 전화를 통한 콜접수의 불편함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티머니 온다 앱 접수 시스템을 연내 도입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사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앱이 도입되기 전까지는 콜센터 전화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송구하게 생각하며,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7.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