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자3186 손영국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은 면목동홈플러스에서 면목동집에갈때 손영국기사님이오후3시24분에배차되어서 기다렸다가 탑승했는데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기다릴때 안지루하고 춥지않았는지물어보고 도착할때상담원님한테 무전왔는데 주변에빈차가없는데 한콜만더하고 퇴근하면안돼냐고해서 서울31자3186손영국기사님이콜넣어달라고해서 마음이따뜻해서 칭찬합니다. |
제목 | [RE]서울31자3186 손영국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0.1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0.16(토)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의 깨끗한 차량 관리와 따뜻한 마음씨에 칭찬의 말씀 해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신 임차택시는 비휠체어 중증 장애인의 이동편의를 위해 장애인콜택시가 서울시 개인택시사업자와 1:1로 도급계약을 체결하여 운영(61대)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0.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