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5년10월28일에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는콜접수해서 배차가?는데 차량위치보고 차량위치에 저한테오는 시간이 이상해서 출발지를 확인했는데 겸재로집으로출발지를 잘못설정해서 센터에 전화해서 출발지를 변경했는데 권미선상담원님께서 배차된 차량한테 무전하고 변경해주겠다고 이야기 해주시고 또권미선상담원님께서 전화와서 배차된차량 운전자님께서 출발지를 스타벅스중화역점으로 변경가능하다고 운전자님께서 이야기해셨다고 전화로 이야기해주시고 항상 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셔서 고마워서 칭찬글 올립니다.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승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0.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동지원센터 상담원이 시민님과 통화 시 운전원에게 연락해서 빠르게 출발지를 변경해 드린 부분에 대한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0.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