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
| 계약명 | 청사 3, 13, 16층 창호 외 구매설치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 발주금액 | 2,039,400 | 발주일자 | 20160121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청사 3, 13, 16층 창호 외 구매설치 | ||
|---|---|---|---|---|
| 예정가격 | 2,039,400 | 계약금액 | 2,039,400 | |
| 낙찰율 | 100% | 계약기간 | 20160122~20160206 | |
| 계약일자 | 20160122 | 준공일자 | ||
| 착수(공)일자 | 20160122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총무처/서울 |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 |||
| 계약상대자 | 상림 | 대표자 | 임OO | |
| 업체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94번길 4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 계약부서 | 총무처 | 이OO |
| 담당부서 | 총무처 | 봉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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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성금 | 20160201 | 2,039,400 | 임동영 | 2016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