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
| 계약명 | 책상 등 사무용 가구 구매 의뢰(강동검침)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 발주금액 | 8,152,100 | 발주일자 | 20170410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책상 등 사무용 가구 구매 의뢰(강동검침) | ||
|---|---|---|---|---|
| 예정가격 | 0 | 계약금액 | 7,980,000 | |
| 낙찰율 | 0% | 계약기간 | 20170410~20170417 | |
| 계약일자 | 20170410 | 준공일자 | 20170424 | |
| 착수(공)일자 | 20170410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상수도지원처/서울 |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 |||
| 계약상대자 | (주)리더스사무용가구 | 대표자 | 이OO | |
| 업체소재지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141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 계약부서 | 총무처 | 임OO | 
| 담당부서 | 상수도지원처 | 신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 준공금 | 20170427 | 7,980,000 | (주)리더스사무용 | 2017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