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
| 계약명 |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 발주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 
| 발주금액 | 61,192,000 | 발주일자 | 20170418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 ||
|---|---|---|---|---|
| 예정가격 | 60,260,675 | 계약금액 | 53,460,753 | |
| 낙찰율 | 88.72% | 계약기간 | 20170429~20170526 | |
| 계약일자 | 20170427 | 준공일자 | 20170526 | |
| 착수(공)일자 | 20170429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총무처/서울 | |
|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실내건축공사 | |||
| 계약상대자 | ㈜희망하우징 | 대표자 | 강OO | |
| 업체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44길(대방동)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 계약부서 | 총무처 | 박OO | 
| 담당부서 | 총무처 | 송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 준공금 | 20170602 | 82,472,000 | (주)희망하우징 | 2017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