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9,995,400 발주일자 20241209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예정가격 9,995,400 계약금액 9,995,4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41210~20241231
계약일자 20241210 준공일자 20241217
착수(공)일자 2024121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수도지원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푸른어스 대표자 신인경구군자
업체소재지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최지원
담당부서 상수도지원처 오영민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 의뢰(겨울철 직원 방한용 발열깔창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