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
| 계약명 | 2018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 발주금액 | 14,544,000 | 발주일자 | 20181024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2018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책자 인쇄 | ||
|---|---|---|---|---|
| 예정가격 | 14,544,000 | 계약금액 | 14,544,000 | |
| 낙찰율 | 100% | 계약기간 | 20181024~20181027 | |
| 계약일자 | 20181024 | 준공일자 | 20181031 | |
| 착수(공)일자 | 20181024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기획조정실/서울 |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 |||
| 계약상대자 | 우일인쇄공사 | 대표자 | 최OO | |
| 업체소재지 | 서울특별시 중구 초동 21-1 기영빌딩 206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 계약부서 | 총무처 | 고OO |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양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 준공금 | 20181114 | 14,544,000 | 최완태(우일인쇄공사 | 2018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