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
| 계약명 | 계약의뢰(마들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 발주금액 | 9,900,000 | 발주일자 | 20210827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계약의뢰(마들차고지 근무환경 개선) | ||
|---|---|---|---|---|
| 예정가격 | 9,900,000 | 계약금액 | 9,900,000 | |
| 낙찰율 | 100% | 계약기간 | 20210831~20211015 | |
| 계약일자 | 20210831 | 준공일자 | 20211007 | |
| 착수(공)일자 | 20210831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 |||
| 계약상대자 | 주식회사 새암 | 대표자 | 박OO | |
| 업체소재지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신림동) 1536-0(신림동,은성빌딩) 302호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
| 계약부서 | 총무처 | 이OO |
|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이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
| 1 | 20210916 | 0 | 9900000 | 계약기간 변경 | |
| 2 | 20210930 | 0 | 9900000 | 계약기간 변경 |
|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
| 준공금 | 20211013 | 9,900,000 | 주식회사새암 | 2021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