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구분 |
시설공사분야 |
민원종류 |
공사시행 |
업무명 |
계약의뢰 |
단계별진행과정 |
계약의뢰
설계변경 시행
준공보고
|
업무진행과정 |
계약의뢰 |
처리완료일 |
|
결재진행상태 |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3030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3030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30307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30308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30310
|
첨부파일 |
|
담당부서 |
기타 |
담당자 |
김정준 |
전화번호 |
2129-3184 |
E-mail |
seoh@office.sisul.or.kr |
최초입력일자 |
0010-03-03 |
마지막 수정일 |
20030310
|
내용 |
ㅇ 공 사 명 :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ㅇ 공사위치 : 강남지하도상가 3구역 및 을지로지하도상가 3구역ㅇ 공사개요 : 지하도상가 냉방설비 교체공사와 관련, 신설되는 냉방설비 및 각종 동력부하의 운용에 적합한 전원설비를 확보, 개선 하여 보다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공급체계를 구축하 여 시설물의 신뢰도 향상 도모ㅇ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70일간ㅇ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계약)ㅇ 소요예산 : 194,692,000원ㅇ 예산과목 : 서울시 대행사업비(경제개발비,국토자원보존개발비, 건설관리,건설행정,민간대행사업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