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입찰정보
  5.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시설공사분야 분야내종류 공사시행
진행사항 수 3 등록일 2003-03-10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계약의뢰]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계약의뢰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계약의뢰
설계변경 시행
준공보고
업무진행과정 계약의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3030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3030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30307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30308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30310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김정준
전화번호 2129-3184 E-mail seoh@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0-03-03 마지막 수정일 20030310
내용 ㅇ 공 사 명 :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ㅇ 공사위치 : 강남지하도상가 3구역 및 을지로지하도상가 3구역ㅇ 공사개요 : 지하도상가 냉방설비 교체공사와 관련, 신설되는 냉방설비 및 각종 동력부하의 운용에 적합한 전원설비를 확보, 개선 하여 보다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공급체계를 구축하 여 시설물의 신뢰도 향상 도모ㅇ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70일간ㅇ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계약)ㅇ 소요예산 : 194,692,000원ㅇ 예산과목 : 서울시 대행사업비(경제개발비,국토자원보존개발비, 건설관리,건설행정,민간대행사업비)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설계변경 시행]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설계변경 시행
단계별진행과정 계약의뢰
진행상태설계변경 시행
준공보고
업무진행과정 설계변경 시행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30531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30602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30602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30602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김정준
전화번호 2129-3184 E-mail seoh@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30-06-03 마지막 수정일 20030602
내용 ㅇ 계약금액 - 변경전 : 172,779,000원 - 변경후 : 184,767,000원(증11,988,000원)ㅇ 변경사유 : 물량증감 및 신규공종 발생
지하도상가 냉방설비용 전기설비 교체공사[준공보고]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준공보고
단계별진행과정 계약의뢰
설계변경 시행
진행상태준공보고
업무진행과정 준공보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30614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30616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30616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30616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30616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김정준
전화번호 2129-3184 E-mail seoh@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30-06-03 마지막 수정일 20030616
내용 ㅇ 공사범위 : 강남지하도상가 3구역 1식, 을지로지하도상가 3구역 1식ㅇ 공사기간 : 2003. 03. 28 ~ 2003. 06. 05ㅇ 준공금액 : 184,767,000원ㅇ 예산과목 : 대행사업비(경제개발비,국토자원보존개발비,건설관리, 건설핸정,민간대행사업비)ㅇ 계 약 자 : 세진전력 대표 김진연ㅇ 준공완료일 : 2003.06.05ㅇ 준공검사일 : 2003.06.12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