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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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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인보드 구매(제작)설치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물품구매.제조분야 분야내종류 물품구매
진행사항 수 4 등록일 2002-11-12
싸인보드 구매(제작)설치[구매(제작)의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구매(제작)의뢰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구매(제작)의뢰
전자입찰공고
입찰결과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구매(제작)의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 당   결제일1 : 20021108
결제권자2 : 팀 장   결제일2 : 20021108
결제권자3 : 처 장   결제일3 : 20021108
결제권자4 : 이 사   결제일4 : 20021111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주성학
전화번호 2290-6376 E-mail JSH2K@lycos.co.kr
최초입력일자 0012-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11
내용 - 품 명 : 자주식 방향표지판 - 규 격 : 2.9*1.8*1.8(m) - 수 량 : 4대 -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이내 - 납품조건 : 자동차 구조변경등록후 납품
싸인보드 구매(제작)설치[전자입찰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전자입찰공고
단계별진행과정 구매(제작)의뢰
진행상태전자입찰공고
입찰결과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전자입찰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12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12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12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3-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12
내용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2-89호 물품구매전자입찰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싸인보드 제작설치(자주식 방향표지판) 나. 규격 및 수량 : 2.9 x 1.8 x 1.8m / 4대 다. 전자입찰서 접수(투찰) 기간 및 개찰일시 개시일시 : 2002. 11. 13(수) 14:00 마감일시 : 2002. 11. 22(금) 14:00 개찰일시 : 2002. 11. 22(금) 15:00 ※ 세부사항: 규격서 필히 참조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자동차관리법시행령 제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5조에 의거 구조변경 등록후 납품 가능 한 업체 로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소재한 조달청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 이용 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 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납품기한 및 납품장소 가.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 이내 나. 납품장소 : 공단 지정장소6. 하자기간 : 납품일로부터 1년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하되, 지급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00-465(2000. 7. 15)호에 의하여 2001. 8. 1 변경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 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 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시방서, 세부품목 및 규격 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Call Center) (☏1588- 0800)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로기전팀(2290-6376) 또는 경리팀(2290-6155)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입찰정보 인터넷주소 : http://www.sisul.or.kr에 접속, 입찰정보공개방/물품구매 참조) (*입찰등록·입찰결과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2. 11. 13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제 작 시 방 서1. 장비명 : 자주식 방향 표시판2. 규 격 : 2.9 × 1.8 × 1.8m(접은상태)3. 수 량 : 4 대4. 일반사항 본 장비는 자동차전용도로상 기전시설물 보수 작업시 작업자의 안전 및 후방 차량운전자의 시인성을 확보하여 원활한 차량통행을 유도하기 위한 장비로 2.5톤 더블캡 화물트럭 적재함에 탈,부착이 가능하고 장비 의 이탈방지를 위해 차량 후레임에 U-BOLT로 고정하는 구조로 제작하여 야 하며 각 장치 및 구성품은 성능 및 강도가 보장되어야 하고 싸인보 드 작동시 차량전기장치에 무리가 없도록 하고 운행시 안전성이 보장되 어야 함.5. 베드프레임 및 철재외형박스 가. H형강 또는 ㄷ형강의 베드프레임 위에 무늬강판을 깔고 카고트럭의 적재함에 탈 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제작되어야 하며, 싸인보드를 지지, 접지 할 수 있는 힌지를 설치한다.(싸인보드는 유압실린더는 의한 2단 90° 접지식) 나.콘트롤BOX,배터리, 유압과 제어장치등을 보호하기위한 장치로 베드 프레임 위에 철재 외형박스를 설치하며 박스상부는 인력 1인 이상이 작업할수 있을정도의 하중에 견딜수 있어야 하며 방수구조로 제작되어 야 한다. 1) 규 격(장×폭×고) : 2,910×1,800×1,350정도 2) 재 질 ㅇ 바 닥 : 2t이상의 무늬강판. ㅇ 외형박스 : 1.6t이상의 아연도금 철판을 지주에 볼트체결또는 용접처리. 3) 개폐장치 : 양 측면에 3단 분리식 철재 미닫이문 각 1식 (레일 및 도르레,시건장치 설치) 4) 칸 막 이 : 외형 박스안에 공구 및 자재를 적치할수 있는 구조로 한다.(외관도 참조) 5) 통 풍 구 : 후방 보조 배터리 보관장소에 설치한다. 6) 도 장 : 황색(공단지정색상)으로 분체 열처리 도장한다. 7) 기 타 : 외형박스의 골격구조는 트러스형으로써 박스 탈,부착 시 충분한 강도를 유지할수 있어야 하며 양 측면 상단 부에는 유압실린더 장착이 가능한 구조로 한다.6. 싸인보드 자동차 전용도로 이용차량의 안전운행을 유도하기 위한 장치이며 주행 중 진동 및 풍압 등에 충분이 견딜수 있는 구조에 전자식 방향표시기 및 점멸등이 장착된 상부 후레임과 점멸등,스피커가 부착된 하부 후레임 으로 구성한다. 가. 상부 후레임 1) 전자식 방향표시기 및 점멸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외형박스에 고정 된 힌지에 체결되어 양쪽측면에 설치된 유압실린더에 의해 90° 접지가 가능한 구조로 한다. 2) 규 격(W×H) : 1,800×1,550정도 3) 재 질 : STS 4) 도 장 : 백색으로 분체열처리 도장 한다.나. 하부 후레임 1) 전면에 수요처 지정문구(고휘도반사시트)를 삽입하고 좌,우에 점멸등 및 스피커를 설치한다. 2) 규 격(W×H) : 1,800×1,350정도 3) 재 질 : SCP-1종 4) 도 장 : 수요처 지정색상으로 분체 열처리도장을 하되 전면은 백색과 적색으로 빗살형 안전도장으로 마감한다. 다. 전자식 방향표시기 통행차량의 방향유도 및 후방운전자의 시인성확보를 위하여 광도가 충분히 보장되고 난반사가 되어야 하며 등기구 주위에는 300°정도 의 원통형(재질:P.C)챙을 설치한 방수구조로 싸인보드 상부후레임에 견고하게 장착되어야 한다. 1) 방향전환 화살표 등기구 ㅇ 수 량 : 19개이상. ㅇ 규 격 : ψ140mm ㅇ 전 구 : 할로겐 램프 24V-35W ㅇ 색 상 : 황색(유리제품) 2) 방향표시제어장치 ㅇ 등기구는 방향전환(좌,우,양방향)이 되어야 하며 광도조정을 위한 조광장치를 설치한다.(점등방식:순차,동시점등방식) ㅇ 전기배선에 단선이 발생할 경우 용이하게 육안 식별하여 교체 할 수 있는 특수 휴즈를 설치한다. ㅇ 주기적인 점멸을 위한 접점은 반도체를 이용한 완전 무접점식 으로 한다. ㅇ 전자제어용반도체는 -20°C~ 50°C기온하에서도 연속작동에 이상이 없는 충분한 방열장치와 전선 합선시 보호될 수 있는 회로로 충분한 내압성을 가져야 한다. ㅇ 제어판에는 회로작동표시기가 부착되고 완전방수처리된 구조로 한다. 3) 원형스트로브 등기구 ㅇ싸인보드 상단 좌,우에 화살표등기구와 동일한 규격의 적,청색등 을 설치한다. ㅇ전 구 : 크세논 램프 24V-16W이상 4) 앰프 및 스피커 ㅇ앰 프 : 24V-100W(3종 이상의 경음효과 내장) ㅇ스피커 : 24V-75W 2개 5) 점멸등 ㅇ경보효과 증대를 위하여 하부 후레임에 할로겐 램프(24V-35W 황색 점멸등)를 좌,우에 설치 한다.7. 충전장치 가. 차량자체 및 강압트랜스에 의한 24V급 충전기와 충전전류 제어장치 부착 나. 충전상태를 식별할수 있는 전류계와 N.F.B부착 다. 보조 배터리(12V/200AH이상)2개이상 탑재.8. 유압장치 가. 전광판의 승,하강에 필요한 동력은 진동 유압식 파워 유니트에서 발생된 유압에 의하여 작동되어야 한다. 나. 승,하강실린더 : ψ25×289mm정도 2개 다. 전동 모터 : 0.75kw(24V) 라. 유압 펌프 : 122㎏/㎠ , 120cc/min , 0.5cc/rev 마. 릴리프 밸브 : 210kg/㎠9. 기 타 가. 주행중 운전석에서 싸인보드 점등상태를 수시 확인 가능하도록 표시 등을 부착한다. 나. 동작 전원 공급방식은 충전기와 차량 자체의 전원으로 공급할수 있는 2중 구조로 한다. 다. 각종 체결 볼트,너트는 부식방지를 위하여 STS재질로 사용한다. 라. 싸인보드 장착에 따른 등록(구조변경)및 제비용은 제작자부담으로 하고 검사에 필요한 운전자는 수요처에서 지원한다. 마. 마크 및 주기삽입(수요처 지정) 사. 장방형 경광등 : 스트로브식(4구)황색으로 설치한다. 아. 기타 명기되지 않는 사항은 상호협의하여 조정한다. 10. 제작도면 승인 및 검수 가. 제작도면 승인 1) 제작자는 시방서 및 도면에 준하여 작성된 제작도서 3부를 작성 하여 제작전 수요부서의 승인을 득한후 제작하며 제출된 제작도면 의 수정,보완,요구사항으로 인한 납품지연 및 불이익에 대하여는 계약자가 책임을 진다. 2) 제작자는 본계약에 따라 수행한 싸인보드의 제작에 대하여 충분한 기술검토를 한 후에 제작도면 승인을 요구하여야 한다. 나. 검 사. 1) 중간검사 및 완성(출고)검사로 한다. ㅇ중간검사 : 도색전 검사 ㅇ완성검사 : 차량 출고시 ㅇ사진제출 : 도색 유형별로 전,중,후 사진 3부 2) 검사기준 : 제작시방서 및 승인도면을 기준으로 한다.11. 납품조건 가.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로 한다. 나. 납품장소 : 공장도 다. 하자기간 : 납품일로부터 1년으로 한다. 라. 상기제원은 자동차 구조변경을 득한후 납품한다. 마.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은 수요부서의 지시에 따른다.
싸인보드 구매(제작)설치[입찰결과]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입찰결과
단계별진행과정 구매(제작)의뢰
전자입찰공고
진행상태입찰결과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입찰결과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22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22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22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2-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22
내용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2-89호 입찰건명 - 싸인보드 제작설치 ㅇ. 입 찰 일 시 : 2002. 11. 22(금) 15:00 ㅇ. 입찰등록업체 : 5개업체 ㅇ. 예 정 가 격 : 52,000,000원 ㅇ. 낙 찰 가 격 : 37,890,000원 ㅇ. 낙 찰 업 체 : (주)중 원
싸인보드 구매(제작)설치[계약체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계약체결
단계별진행과정 구매(제작)의뢰
전자입찰공고
입찰결과
진행상태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계약체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26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26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26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126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6-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26
내용 * 계약체결 - 계약건명 : 싸인보드 제작설치 - 계약금액 : 37,890,000원 - 계 약 자 : (주)중 원 / 대표 김 미 자 - 계약기간 : 2002. 11. 26 - 2003. 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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