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장애인콜택시] "정기콜 접수시 휠체어 이용유무 체크 기능 없음"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3394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1/21 16:41

장애인콜택시 앱으로 정기콜 접수시 휠체어 이용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항목이 없어

일일이 전화하게 되어 불편하다는 시민님의 의견에 대해 

정기콜 접수시에는 별도의 표시가 없더라도

기존에 등록한 휠체어 이용유무 정보가 연동되어 배차되고 있음을 안내하였고,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방지하고자

상담원이 접수할 때 메모가 표출되어 이중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적용 조치하였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