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채용정보

  1. 홈
  2. 공단소개
  3. 채용정보
채용정보 게시글 내용
상가관리처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852
등록 부서 관리자
등록일 2013/04/10 11:12
첨부

hwp 응시원서.hwp(21KB)

상가관리처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공고

 

서울시설공단 상가관리처 기간제근로자(시설관리원) 공개채용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 성별, 학력, 연령 : 제한없음
 ○ 채용분야 : 지하도상가 시설관리원 (전기 1, 기계 1, 소방 1)
 ○ 채용인원 : 3명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대기 유효기간은 2013. 12. 31 까지로 합니다
 ○ 채용기준

 

자 격 기 준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해당부문의 산업기사 이상(기사,기술사,기능장)자격을 취득한 자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해당부문의 기능사자격을 취득 후 3년 이상 당해 분야 경력자

 

 ※ 세부 자격사항 별첨

 

 

2. 업무내용 및 근무지

직 종

업 무 내 용

근 무 지

시설관리원

- 지하도상가 방재실 시설관리업무

- 우기 및 제설작업(필요시)

- 상가내 청결유지 및 기타사항

종각상가, 을지로상가, 종합방재센터

※ 필요시 조정가능

 

3. 근무시간 : 주 40시간(1일 8시간) 원칙으로 하되, 근무여건상 조정가능
   - 야간 근무 : 18시∼익일 09시
   - 주간 근무 : 09시∼18시
     ※ 평일, 휴일의 구분이 없으며, 상가 현장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급여처우 및 복리후생
 ○ 계약기간 : 임용일(예정) ~ 2013. 12. 31(연장계약 불가)
 ○ 급여처우 : 월평균 160만원 수준(연차수당 등 별도 지급)
 ○ 4대 사회보험(고용보험, 산업재해보상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가입

 

5.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지원방법
   <e-mail 접수> → shopping@sisul.or.kr (공고일 ~ 4.16 / 7일간 접수)
   1) 첨부된 양식(응시원서, 자기소개서)을 내려 받습니다.
   2) 응시원서에 지정된 기준에 맞게 작성합니다.
   3)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의 파일이름은 반드시 “성명”으로 저장합니다.
   4) 작성하신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를 e-mail(shopping@sisul.or.kr)로
      발송 합니다. (기타 첨부서류는 면접 전형시 제출합니다)
   <방문 접수> → 공단 청사 상가관리처(9층) (09시~18시) * 공휴일 제외
   <우편 접수> → 서울 성동구 청계천로 540(마장동 527-6) 9층 상가관리처


   1) 첨부된 양식(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을 내려 받습니다.
   2) 자필로 작성 제출하시되, 제출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1) 원서접수시 : 소정양식의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2) 면접전형시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해당자에 한함)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증명 및 자격증명(해당자에 한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 단, 방문접수의 경우 위 원서접수시에 위 서류모두 제출
   3) 최종합격시 : 채용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주민등록등본(원본),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만 제출, 병역사항 포함 발급)

 

6. 채용일정


 ○ 원서접수 : 2013. 4. 10(수), 공고시 ~ 4. 16(화), 18:00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3. 4. 19(금)
 ○ 면접전형 : 2013. 4. 23(화)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3. 4. 25(목)
 ○ 임용 예정일 : 2013. 5. 1(예정)
    ※ 채용일정은 예정 사항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합격자 발표는 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 지하도상가 시설관리 업무는 서울시내 상가(강남 터미널 등 28개상가) 시설 물을 관리하는 업무로 인해 
     많은 민원발생, 공기질 저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제출 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와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반규정을 위반한 분은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사진을 부착하지 않은 경우 접수가 불가하니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인원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상가관리처(☎ 2290-727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심사결과 순위를
        설정하여 우선순위순으로 순차적으로 고용합니다
        (예비합격자 임용대기 유효기간은 2013. 12. 31 까지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및 면접 합격자 발표는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통지는 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2013.  4.  10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상가관리처장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인사노무처
담당팀 :
인사팀
전화 :
02-2290-7158, 6149, 724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