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대표전화 상담원 채용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4622 |
등록 부서 | 관리자 | ||
등록일 | 2014/05/13 10:09 | ||
첨부 | |||
직무소개 ○ 공단 대표전화(02-2290-6114) 상담직무는 시민께 공단 전체 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직무입니다. 이 직무에 종사하시는 분은 시설이용 안내, 서비스 상담, VOC(고객의소리) 데이터 접수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이 업무를 통해 시민의 고민을 공감하며 함께 해결하는데 보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기본자격 : 우리 공단 인사규정 제12조와 관련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 자 격 증 : 컴퓨터활용능력 1, 2급 또는 워드프로세서(舊1급) 자격을 소지하신 분 ○ 학력, 성별, 연령 : 제한 없음(단, 1956년 이후 출생자)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근무 원칙. 단, 필요시 토·일요일 등 공휴일 근무
지원방법 ○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첨부 서식을 내려받으신 후 작성(증빙서류 첨부)하여 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모집인원 ○ 정시합격자 1명
전형절차 ○ 일정
○ 인성 및 직무능력검사 : 일반적 인성사항과 문제해결력,수리력,언어논리력,이해력 등의 직무능력을 검사하며, 전형일자 및 장소는 서류전형 결과 발표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기타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수습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정규 임용(본채용)이 거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