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채용정보

  1. 홈
  2. 공단소개
  3. 채용정보
채용정보 게시글 내용
2016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2차) 안내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7638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6/03/04 17:33

 

2016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2차) 안내

시민중심의 도시기반서비스를 창출하는 혁신 공기업 서울시설공단에서

다음과 같이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합니다

2016. 3. 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부서

공고구분

공고번호

지원구분

채용인원

시급

운영기간

교통시설

운영처

공영

주차장

no.8138

주차관리

4

6,300원

’16.3.18~10.31

환경미화

1

6,300원

’16.3.18~10.31

혼잡

통행료

no.8143

징수원

(대체근로)

2

조무 9급

1호봉 상당

’16.3.18~9.30

 

1. 2016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모집분야

※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 지원서는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고번호가 서로 다른 공고에는 각각 지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

대기 유효기간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로 합니다.

※ 예비합격 유효기간 종료시부터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서를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채용으로 전환됩니다. (본 공고문과 같은 게시공고는 생략됨)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6. 3. 11(금), 18:00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상단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근무예정지와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지원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각 사업장별 담당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공고번호

공고명

담당자

연락처(유선)

no.8138

[공영주차장] 주차관리·환경미화 (한시적 업무)

5급 나정기

02)2290-6209

no.8143

[혼잡통행료] 징수원 (산가·육아휴직 등 대체)

5급 노명은

02)2290-6500

 

※ 금번 선발시기(접수마감시기)를 놓치신 경우라도, 희망하는 분야에 지원서 상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시채용시 면접참석 개별통지가 있을 수 있음)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3. 사업장별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

[ 공영주차장 ]

- 급여

 

시급

공통수당(월)

공통수당 지급기준

6,300원

급식비 100,000원

교통비 100,000원

처우개선비 176,000원

지급일 현재 재직자 기준 지급하여, 신규입사 및 퇴직자의

경우 발령일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함.

* 15일 이상 근무자 전액 지급, 15일 미만 근무자 전액 미지급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무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발생시 시급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 혼잡통행료 ]

- 급여구성 : 서울시설공단 일반직 조무9급 상당 급여지급. 매월 20일 월봉으로 지급

(세전 월 155만원 수준, 설·추석 상여 및 연차수당, 기타 실비성 수당 별도지급)

- 근무시간 : 주40시간, 1일 8시간 근무 원칙(토·일·공휴일 휴무)

※ 교대근무(격주) : 오전 06:30~15:30, 오후 13:00~22:00

- 근 무 지 : 남산 1, 3호터널 혼잡통행료요금소

(남산1호) 중구 필동로 8가길 41 / (남산3호) 중구 소공로 3길 29-5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자격증 사본(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의 경우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또는 “고용보험

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 ( www.nhis.or.kr / 1577-1000 )

- 고용보험공단 ( www.ei.go.kr / 1350 )

-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5. 선발방법

○ 절차 및 일정 ※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류전형

면접시험

최종발표

각 사업장별

근로계약

합격발표

2016.3.15(화)

 

3.16(수)

 

3.17(목)

 

3.18(금)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향후 운영안내

- 금번 채용시 작성하신 지원서는 우리 공단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활용한

것으로써, 위 합격증 교부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뒤 “수시채용”을 위한

인재DB로 전환됩니다. 기존 합격자의 중도퇴사 등 긴급한 충원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직DB'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의 이력서를 검토하여

향후 전형일정 및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금번 채용이 아니더라도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통하여 공단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사업분야에 단기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자 연중 상시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으며, 자유롭게 이력서를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발절차 진행중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접수가 중단됩니다.

- 계약 DB등록은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

하여 중복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로다른 공고에 중복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지원자는 계약DB등록 유지중이더라도, 이력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계약DB 상시등록 홈페이지 이용안내

- (채용홈페이지) sisulhr.saramin.co.kr > 해당공고 선택

- (공단홈페이지) sisul.or.kr > 공단소개 > 채용정보 > 계약직DB 상시등록

 

6.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인사노무처
담당팀 :
인사팀
전화 :
02-2290-7158, 6149, 724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