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장애인콜택시 78마1374김형구 기사님 고맙슴니다..
작성자 김** 조회수 5273
등록일 2017/04/04 21:23
저는 귀공단의 콜택시를 이용하여 주2회 신촌연대재활병원에서 은평뉴타운까지 16시40분에 자동콜을 이용하며 발생했던 경직된규정들을 탄력 적으로 운용해주십사는 민원을 2차에 걸쳐 제기한바 있었으나 금일4월4일 아주고마운 기사님을 만나게되어 칭찬의 말씀을 드리고저합니다.당일16시35분에 당재활병원에 정차되 있든 김형구 기사님 차량에 콜이되어 제가장애우친구의 치료가 16시57분에 마치게되어 기다려 주실길 부탁 하자 흔쾌히허락 하시고 25분을 기다려주신후에 저희를 목적지까지 우송해주셔서 취소후 바로콜로 인한 지연시간 2시간여를 감소케 해주셔서 매우감동했고 또한매우감사했슴니다.규정되로10분을 초과하는 대기시간때문에 신분상의 불이익을 감수 하면서 까지 고객의 편익을 생각해주시는 기사님께 무한의존경을 표하는 바입니다.귀공단에서도 이렇케 고객우선의 기사님의 재량권을 행사할수있도록 배려해주실겄을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아울러 지적기능이 3세어린아이수준인 장애우들의 치료및 하습활동에 많은 배려 부탁 드립니다.김춘호배상.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