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청렴자료실

  1. 홈
  2. 시민광장
  3. 반부패·청렴 활동
  4. 청렴활동 게시판
  5. 청렴자료실
청렴자료방 게시글 내용
2007년 공단 청렴도 측정결과
작성자 유정호 조회수 3899
등록일 2007/08/21 10:13
* 목적
- 대민(관) 업무 관련 청렴도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했는지를 알아 보고 측정결과 나타난 문제점을 심층 분석하여 효율적인 부패방지 해결방안 도출 및 민원인이 인식하고 있는 공단의 청렴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측정대상 : 5개분야, 민원인 600명(표본)
- 계약업무(공사,용역,구매), 소규모공사감독(관리감독 및 설계변경 등), 공사.용역.구매 관리감독(계약체결 후 과정), 위탁업체관리(임대 및 대관업무), 현금징수(주차료 징수 및 화장료 징수)
* 조사방법 및 측정대상 기간
- 대민(관) 업무와 관련하여 공단과 직접 경험이 있는 민원인에 대한 전화면접으로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실시
- 2006. 6. 1 ~ 2007. 5. 31일
* 조사결과
- 종합청렴도 : 9.27점(체감청렴도 : 9.89점, 잠재청렴도 : 8.67점)
* 향후계획
- 설문결과 개선요구사항 업무에 적극 반영
- 2008년 자체 청렴도 측정실시
. 대민(관) 업무 및 대내업무(인사, 예산집행 등)에 대해 측정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감사실
담당팀 :
부패방지팀
전화 :
02-2290-623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