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남덕대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촬영 관련 일을 하고 있는 촬영업계 종사자 입니다.

업무 특성 상 촬영 장소 사용 관련하여 많은 장소들의 담당자님을 만나게 되는데

청계천 촬영 대관 담당자님 남덕 대리님의 업무 처리 과정등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촬영 업계 특성상 매번 상황에 따라 부탁을 드리게 되는 입장인데도 상황을 최대한 이해해 주시려고 합니다.

촬영팀은 부득이하게 간혹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에게 작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음에도

촬영팀과 청계천을 이용하시는 시민분들 중간에서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청계천이 되고자

협의를 잘해주시고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촬영팀들이 청계천을 다녀가겠지만 모든 촬영팀들이 좋은 장소(청계천)에서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촬영진행을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남덕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청계천에 관심어린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남겨주신 사항은 “청계천 시설 촬영대관 업무 담당자 칭찬”으로 판단되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청계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여 격려하겠으며 직원이 앞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모든 시민분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계천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최윤정(☎ 02-2290-680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4. 6. 11.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