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발달장애 청년작가 유니버설아트展 담당자 모든 분들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5월 22일 청계천 발달장애 청년작가 유니버설아트展에 참가한 신의현 작가 엄마 장OO입니다.

저희 가족을 포함하여 이번 전시에 참가한 청년작가 총 12인의 가족들을 대표하여 이번 전시를 기획하고 실무를 담당하신 모든 담당자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에 좋은 기획으로 저희 작가들의 그림을 시민들의 곁에 다가갈 수 있도록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간 여러 크고 작은 공공기관 전시에 참여하기도 하였지만 이번 전시만큼 담당자분들의 세심한 배려, 깊은 고민과 완성된 기획, 완벽한 진행 등을 경험한 적은 없었습니다.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또 배리어 프리라는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배려의 차원에서 누구나 손과 마음의 눈으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배치하신 작품 배치.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수 없을지도 모를 오픈식을 모든 담당자분들이 나오셔서 더워진 날씨를 고려하여 종류대로 준비해주신 음료과 감탄이 절로 나오는 예쁜 다과를 보면서 그 자리에 참석했던 작가 가족들 모두가 탄성을 지를 정도로 따뜻한 배려를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한정된 예산 안에서 좀 더 즐겁게 좀 더 아름답게 좀 더 고급스럽게 전시회를 준비해주시고자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셨을지 또 얼마나 발품을 파셨을지 그 노고가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작가들의 옷깃에 꽂아주신 작고 귀여운 코사지의 조화의 아름다움이 도심 도로 아래에 위치한 전시 공간의 소음에 자칫 예민해질 수 있는 우리 작가들에게 안정을 주었습니다.

전시 오픈 이후 지인 분들께서 방문하시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담당 공무원분들께서 현장을 번갈이 지키시며 시민들에게 작품을 설명해주신다는 이야기를 전해듣고 더욱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담백하지만 정성스러운 배려를 직접 실천해주신 담당 공무원들이야말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의 좋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참가자와 관람자 모두가 행복했던 전시 특히 발달장애 작가들이 참석 내내 행복했던 전시로 앞으로 저희들의 가슴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의현 작가 엄마 장OO 올림



게시글 내용
제목 [RE] 청계천 발달장애 청년작가 유니버설아트展 담당자 모든 분들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청계천에 관심어린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남겨주신 사항은 “청계천 발달장애 청년작가 유니버셜아트展 담당자 등에 대한 칭찬”으로 판단되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저희 청계천에도 큰 영광이었으며 시민님께 저희의 진심이 전달된 것 같아 깊은 감사를 느낍니다.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따뜻한 말씀은 앞으로의 업무에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청계천이 시민여러분들의 편안한 쉽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석지수(☎ 02-2290-713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4. 6. 7.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한 상 학 드림

※ 민원 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