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전일예약 문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원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8시경에 문자로 서울시장애인콜택시 전일예약을 문자로 하였는데 10분이 지나도 접수완료가 되었다는 문자가 안와서 장애인콜택시 콜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접수내역이 없다고 하면서 인터넷 환경이 안좋아서 보내지지 않았거나 글자수가 초과되서 접수가 안된거 같다는 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저도 문자예약으로 계속 예약을 했었는데 갑자기 이러니 답답합니다 심지어 당장 내일 대학병원 외래가 잡혀있는상황인데 바로콜은 언제 잡힐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저말고 피해 보는 이용자가 없도록 반드시 조치해주십시오
게시글 내용
제목 [RE]전일예약 문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10.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전일접수 미접수에 대한 불만”으로 판단됩니다.
전일접수제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신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자가 장애인콜택시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정 시간대에 최우선적으로 배차가 될 수 있도록 돕는 전일접수제를 운영하고 있고, 전일접수는 전화(☎1588-4388) 및 문자, 장애인콜택시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는 2024년 10월 22일 08시 20분경에 문자를 보내셨고, 문자 수신 당시 이미 8시 전일접수 인원이 마감되어 접수를 도와드릴 수 없었사오니, 8시 전일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정시에 문자를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